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주인이 나를 미워하기에 충분하다.

카페 주인이 나를 미워하기에 충분하다.
카페에서 일한지 2주가 지났는데 일주일에 2번만 일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똥개나신지 알바경험이 없어서 유리마인드.. 점보샵인데 저희 가게 사장님이 조카같으시네요.. 8g만 더 넣어도 시작합니다 남은 것부터, 남은 것부터 시작해서, 진짜 샷으로, 설거지할 때 고무로. 장갑 끼기 귀찮아서 진짜 짜증나는데.. 사장때문에 더 긴장해서 조카 안하는 실수를 했네요. 초보자 또는 인간의 발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정말 일을 못해서가 아니라 다른 아르바이트생들이 초보자도 잘한다고 들었는데 사장님때문에 한달도 안되어 아르바이트를 그만두고싶어요.. 하다?


추천사이트